일드 추천순위 안내

반응형

'우리가 살아가면서 이런 일이 과연 일어날 수 있을까?'. '이런 일이 나에게 일어난다면 어떨까?'라는 가벼운 상상 한 번쯤 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인 상황에서 이러한 일이 발생하기 힘들고, 특히 나쁜 상황의 주인공이 된다면 정말 힘든 상황일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것을 대리만족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기도 하지만 '만약 이렇다면..?'이라는 주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람의 성향에 따라 선호도가 다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드라마에 울고 웃는 상황이 많이 발생됩니다.

 

 

우리나라 드라마 역시 좋은 작품이 많지만 최근에는 일본드라마에도 재미있는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프리터, 집을 사다. 

 

먼저 소개해드릴 일드 추천순위의 작품으로 '프리터, 집을 사다.'입니다.

 

 

3개월 만에 직장을 그만둔 아무것도 없는 청년이 일을 바라보는 시각이 변화하면서 가족을 다시 일으킬 수 있는 희망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은 홈드라마로, 가족의 소중함과 일본 청년들의 현실을 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고독한 미식가 

 

이미 일본에서 여러차례 시리즈로 방영된 '고독한 미식가'는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한 작품인데요, 1인 무역회사의 대표이자 독신주의자인 이노가시라 고로가 혼자 소박하고 오래된 식당들을 찾아다니며 일본 고유의 맛을 즐기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역시 음식에 대한 사랑은 전 세계인이 모두 똑같은 것 같습니다.

 

 

 

 1리터의 눈물 

 

제목부터 친숙한 '1리터의 눈물'은 원작인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까지 제작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척수소뇌변성증이라는 난치병에 걸린 기토 아야가 25세로 세상을 떠날 때까지 쓴 일기를 모아 그려낸 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의 눈물과 슬픔을 이끌어낸 작품으로 일드 추천순위에 올라왔습니다.

 

 

 

 결혼 못하는 남자 

 

고집불통 40대 독신남의 초절정 코믹 러브스토리를 다룬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는 우리나라에 동명의 드라마로 리메이크되어 제작될만큼 현실반영이 잘된 드라마인데요, 주연인 아베 히로시의 열연이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를 주면서 인기를 끈 작품으로 13년만인 2019년 시즌2가 제작되어 방영예정 중에 있습니다.

 

 

 

 리갈하이 

 

최근 우리나라에 방영된 드라마 '리갈하이'를 아시는 분들 꽤 많이 있을 것입니다. 진구와 서은수의 열연과 색다른 주제로 많은 인기를 끈 드라마인데요, 사실 이 작품 역시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괴팍한 성격에 독설가로 최악의 인격을 지녔지만 소송에서만큼은 100%의 승률을 자랑하는 변호사와 성실하고 정의감은 충만하나 융통성없는 강직한 신참 변호사의 법정 공방을 그린 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재미를 안겨 준 작품입니다.

 

 

 중쇄를 찍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일본드라마 추천 작품으로는 '중쇄를 찍자!'입니다. 우리나라 직장인들의 현실을 보여준 '미생'의 일본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주제를 이해하기 쉬운데요, 주간 만화 매거진 편집부에 취직한 주인공이 만화 매거진을 팔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고군분투를 한다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